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시, ‘경북북부지역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음악 나드리 사업’ 운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10-31 15:21 KRD7
#안동시 #권기창시장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클래식음악나드리사업

경상북도·안동문화예술의전당·영주문화예술회관·상주문화회관이 공동 주관

NSP통신- (안동시)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영주문화예술회관, 상주문화회관이 공동 주관하는 ‘경북북부지역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음악 나드리 사업’ 이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클래식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에는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영주제일고등학교, 영주여자중학교, 9일 오후 2시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지여자중학교, 성신여자중학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현 to the 관 to the 콘서트’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 to the 관 to the 콘서트’ 에서는 안동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 단체인 현악 ‘아토 앙상블’ 과 관악 ‘비보 브라스’ 가 세계 여행을 테마로 각 나라의 아름다운 여행지 소개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유명곡을 현악기와 관악기의 연주 대결 공연으로 소개한다. 관람하는 청소년들이 판정단 역할을 하며 참여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G03-8236672469

한편, 올해 3월 ‘샌드아트로 만나는 오페라 사랑의 묘약’ , 10월 ‘청소년 공감 클래식 콘서트’ 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했다.

경북북부지역의 문화예술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경북북부지역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음악 나드리 사업’ 으로 청소년들에게 특색있는 클래식 공연을 제공해 지역 문예회관과 교육현장의 순수예술 협력 증진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북북부지역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음악 나드리 사업 ‘현 to the 관 to the 콘서트’ 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