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초시, 청년몰 ‘갯배St 해피 할로윈’ 행사 실시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10-26 13:40 KRD7
#속초시청 #속초시 #이병선시장 #이병선 #갯배해피할로윈
NSP통신-청년몰 갯배St 해피 할로윈 행사 포스터. (속초시)
청년몰 ‘갯배St 해피 할로윈’ 행사 포스터. (속초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가 10월의 마지막 주 할로윈을 맞아 속초 청년몰 ‘갯배St’에서 29일~30일까지 양일 간 ‘갯배St 해피 할로윈’ 행사를 실시한다.

‘갯배St 해피 할로윈’에서는 청년몰을 찾는 시민 및 관광객과 특히 어린이와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돼 토요일은 오후 6시 30분,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쿠키·가면·조명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과 같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할로윈 의상을 착용하고 소품을 활용해 분장을 할 수 있으며 분장을 한 아이들이 바구니를 들고 오면 진행 요원이 초콜릿과 사탕을 증정하며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마술사 이석원의 코미디 서커스와 김종환 벌룬 버스커의 벌룬쇼, 뮤지컬 공연팀 뮤럽과 바이올린 버스커 장한샘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할로윈 코스프레 경연대회에서는 영화나 애니메이션 캐릭터, 몬스터 분장을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퍼포먼스, 포즈 등의 심사를 통해 ‘닌텐도스위치’ ‘버즈이어폰’을 비롯한 경품을 증정하며 영수증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공연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27일까지 전화로 신청 받는다.

정순남 과장은 “이번 ‘갯배St 해피 할로윈’이 청년몰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고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