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 청년몰 ‘갯배St’에서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8월 15일까지 ‘갯배St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갯배St 여름 페스티벌’은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시원한 부둣가의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야간 행사를 운영한다.
우선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주점을 상시 운영해 청년 상인들이 준비한 야간 특선 안주메뉴와 무제한 생맥주 및 속초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시간 내 특별 성수기 4일간(7월 30일 ~ 8월 2일)과 주말 오후 7시부터 청년몰 주차장에 구성한 무대에서 DJ EDM 및 버스킹 공연을 야외 테이블에서 주점 메뉴를 즐기며 관람할 수 있다.
그밖에 청년몰 상품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스탬프를 찍어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로 청년몰을 이용하는 재미를 한 층 더했다. 경품은 갤럭시 버즈와 더불어 속초를 다채롭게 관광할 수 있는 서핑 강습권, 속초 테마시설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행사를 가족단위 속초 시민부터 젊은 관광객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청년몰이 본격적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