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순호 구례군수, 관내 주요 사업장 점검 실시로 새로운 비전 제시

NSP통신, 구정준 기자, 2022-06-08 13:48 KRD7
#구례군 #김순호군수

완료 사업장도 포함해서 방문, 민선 8기 완성도 제고

NSP통신- (구례군)
(구례군)

(전남=NSP통신) 구정준 기자 = 전남 구례군이 민선 8기를 출범을 위한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추진한다.

김순호 군수는 지난 7일 실과장 정책토론회를 개최하고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위한 계획 수립의 적극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토론회에서 김 군수는 전라남도 정기 종합감사 대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가뭄피해에 따른 대책 수립 철저 등 적극적인 군정수행을 주문했다.

G03-8236672469

구례군은 민선 8기 공약사항, 정책 등을 반영한 군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그 첫 발걸음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추진 중인 사업장뿐만 아니라 준공이 완료 된 사업장을 포함해 미비한 점을 살피고 문제점 발견 시 보완대책을 마련해 빈틈없는 사업을 추진 할 방침이다.

해당 현장 방문은 6월 중 실시해 직접 현장에서 문제점을 살피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 소통으로 군정을 살펴 더 탄력 있고 속도감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민선 7기에서부터 이어지는 사업을 점검하면서 민선8기에 더 완성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점검은 기 완공된 사업 현장까지 일정에 추가돼 관내 전체적인 현장을 방문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김순호 군수는“형식적인 점검이 되지 않도록 계획 수립을 철저히 하라”며 “현장 점검 후 발생되는 문제점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라”고 말했다.

NSP통신 구정준 기자 gu282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