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에피소드3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첫번째로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폴리티아 동부’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2가지 추가 콘텐츠가 오픈된다. 먼저 영웅 메르세데스의 강화를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해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 진행도 가능해진다.
고난이도 PVE 콘텐츠 심연은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된다. 신규 층 확장에 따라 기존 101층에서 110층까지의 플레이 난이도는 하향돼 이용자들의 부담을 낮춘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규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제 ‘장비 보관함’에 최대 500개까지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되고, 장비 보관함 내에서 장비의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해진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저개발국가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전염병 백신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3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 훈훈한 기부 캠페인까지 이용자 여러분들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에픽세븐이 좋은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