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드래곤플라이 상한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각자대표 정욱, 유태웅)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인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에 랭크 대전과 19번째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랭크 대전은 일반 대전과 구분되는 순위 경쟁 모드로, 실력에 따라 순위와 티어(Tier)를 구분하는 리그 시스템이다.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본격적인 경쟁이 가능해지며, 순위를 두고 겨루게 되는 만큼 플레이 컨트롤과 전략의 중요성이 극대화된다.
18인 솔로, 듀오, 스쿼드 랭크 대전으로 분류되며, 계정 레벨 20 이상이면서 보유 캐릭터 3개 이상이어야만 참여가 가능하다. 랭크 대전 결과에 따라 리그 포인트(LP)를 획득하게 되며, 시즌별로 누적 리그 포인트에 따라 다음 티어 승급이 이루어진다.
영원회귀 19번째 신규 캐릭터 엠마(Emma)는 항상 웃고 있는 거리의 활발한 마술사로서, 카드 마술을 특기로 하는 콘셉트로 디자인됐으며, 암기(暗器)를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다.
이외 게임 플레이 중 기술적인 문제로 이탈될 경우 해당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도록 재접속 기능이 개선됐으며, 듀오, 스쿼드와 같은 팀전 모드 관전 시, 쉽게 팀 구별이 가능하도록 각 팀별 색상이 부여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