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의 송린이음터가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열고 다음달 4일까지 시민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는 스마트폰, 카메라 등 자유롭게 촬영한 나만의 영상이 있는 화성시민, 화성지역내 학생 및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주제는 ▲집콕달인 ▲알쓸신잡 ▲교육 ▲우리동네 ▲추억 총 다섯가지 분야로 참여자는 이와 관련된 한가지 주제를 선택해 영상을 제출하면 되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송린이음터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영상과 함께 e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방법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송린이음터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출된 영상은 송린이음터 공식 유튜브에 순차 업로드 예정으로 이음터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우수작이 선정된다.
우수작은 전문 편집을 통해 개별 콘텐츠로 제작되며 송린이음터에서 준비한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김무웅 송린이음터 센터장은 “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시민의 이야기를 이음터에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송린이음터에서는 비대면 상황에서 온라인 플랫폼(유튜브 등)을 통해 함께 문화를 나누고 시민을 잇는 역할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