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편의점 CU, 빙그레와 협업해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가공유 3종 출시 기념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원하는大로 응원해유’는 곧 다가올 수능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메가스터디교육 영역별 1위 강사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가공유 앞면은 메가스터디교육 주요 과목 1위 강사인 김동욱(국어), 현우진(수학), 조정식(영어) 강사의 얼굴 사진과 각 강사의 대표 강좌명에서 따온 ‘원하는 대로 성적 일취월장’, ‘원하는 대로 이루어 드릴’, ‘원하는 대로 다 믿어봐’라는 응원 문구가 들어가 있다. 뒷면에는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란이 있어 ‘수능 대박’ 및 ‘대학 합격’을 응원하는 마음을 직접 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전국에 있는 편의점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원하는大로’ 컨셉에 맞추어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30일까지 우유 뒷면에 응원 메시지를 적어 SNS 채널에 인증하면, 2021년 1학기 주간완전학습 플래너와 메가패스 모나미 DIY 볼펜세트, 2022 메가패스 할인권이 포함된 한정판 ‘응원해유 KIT’를 제공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