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스온라인 넷플릭스 ‘킹덤’ 신규 콘텐츠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13 14:02 KRD7
#넥슨 #카스온라인 #넷플릭스 #킹덤

유저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킹덤’ 테마 블록, NPC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드라마 ‘킹덤’ 시즌2 첫 방영에 맞춰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3월 19일 예정인 업데이트로 유저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왕궁, 성문, 한옥 등을 제작할 수 있는 ‘킹덤’ 테마 블록을 추가하고 조학주, 계비 조씨, 서비 등 ‘킹덤’ 주요 인물을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로 선보인다.

또 스튜디오 모드 신규 몬스터로 왕, 평민 남자와 여자 등 좀비 3종을 추가하고 ‘킹덤’을 소재로 한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넥슨은 앞서 지난 2월 제휴 업데이트 ‘갓쓰온라인’을 실시하고 드라마 ‘킹덤’ 시대 배경과 등장 인물을 카스온라인에 순차 공개했다.

이에 신규 좀비 스킨으로 임금, 의녀를 선보였고 조선시대 무기, 코스튬 총 18여 종을 추가했다. 극 중 왕세자 이창과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가진 의문의 남자 영신을 신규 클래스(캐릭터)로 제작했고 ‘킹덤’ 속 동래 마을을 콘셉트로 신규 맵 ‘조선마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킹덤’은 2019년 공개돼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 궁궐에서 벌어지는 정치적 음모와 온 나라를 뒤덮은 비밀을 왕세자가 파헤쳐가는 스릴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