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간미연, 애절 발라드 겨울 감성 자극…프로젝트 싱글 ‘빛이 사라지던 날’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2-29 21:19 KRD7
#간미연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간미연이 자신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Feeling Project(필링 프로젝트) #2 빛이 사라지던 날(부제:안돼)’를 29일 발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6월 발표한 ‘Feeling Project#1 GOOD LOVE(Feat.서준)’에 이은 후속 앨범으로 발매됐다.

‘Feeling Project #2 빛이 사라지던 날’은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느낌인 ‘사랑은 마냥 좋은 것’을 노래한 프로젝트 첫 싱글 ‘굿 러브(GOOD LOVE)’와 달리 사랑하던 사람과의 애틋한 사랑, 그 사랑 뒤의 이별을 노래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곡 ‘빛이 사라지던 날’은 작곡가 ‘구자경X호승’의 곡으로 애틋한 사랑 후의 이별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어쿠스틱한 악기들을 동원해 만들어낸 아름다운 현 선율을 멜로디에 실어냈다. 특히 ‘어둠속에 빛이 사라지던 날’이라는 가사에서 말해주듯 이별의 허무함과 미안함을 간미연의 슬픈 목소리로 담아 겨울 밤 더욱 애절함을 전해준다.

한편 간미연은 슬픈 발라드 ‘Feeling Project #2 빛이 사라지던 날’로 활동에 나선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