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이스포츠 산업 스타트업

NSP통신, 이재정 기자, 2019-12-13 20:24 KRD7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임태주OGN이스포츠국장 #장현영엔씨소프트정책실장 #양진건제주대교수 #강도경이스포츠감독

(제주=NSP통신) 이재정 기자 =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18일 오후 4시 시리우스 호텔 대연회장에서 ‘제주 이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제주 이스포츠 활동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주 지역 내 이스포츠 인프라 구축 및 관련 인력양성 등 이스포츠 산업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된다.

주제발표는 임태주 OGN 이스포츠 국장과 이장주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장이 진행하고 이어 종합토론에서는 양진건 제주대학교 스토리텔링학과 교수를 좌장으로 강도경 이스포츠 감독(전 프로게이머), 양영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부위원장, 이도경 국회의원 이동섭 의원실 비서관, 이훈기 라이트닝소프트 대표, 장현영 NCSOFT 정책협력실장, 정은식 제주관광대학교 멀티미디어게임과 초빙교수 등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G03-8236672469

제주도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지역 이스포츠 발전을 위해 어떤 역할이 가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내,외 이스포츠 관계자는 물론 이스포츠, 게임 등에 관심 있는 도민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NSP통신 이재정 기자 jejugraphi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