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4일 한정판 운동화의 발매 정보를 알려주는 앱 ‘S-FO’를 출시했다.
새 슬로건 발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를 선언한 아이템베이가 이번엔 패션 분야 진출로 미래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한 사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한다.
아이템베이는 선보인 앱 S-FO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운동화 제품들의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한정판 운동화의 응모 및 구매 페이지로 앱 내에서 쉽고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이템베이는 S-FO 출시 후 미흡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발전 시켜 한정판 정보 제공과 알림 서비스뿐 아니라 향후 커뮤니티 기능과 안전거래까지 가능한 종합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아이템베이는 S-FO’의 출시를 기념하며 앱 설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한정판 운동화 ‘이지부스트350 V2 크림 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그동안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기회를 놓쳐 왔던 많은 한정판 마니아들에게 S-FO는 혁신적인 앱이 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도 S-FO의 사용자들에게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