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CBT를 진행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CBT는 오는 25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장수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라그나로크를 새롭게 해석한 게임이다.
자동 플레이와 간편성을 갖추고 있으며 로그아웃 후에도 지속적인 보상 획득이 가능해 학생이나 바쁜 직장인들도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유저 한 명이 5개의 캐릭터로 이루어진 파티를 조종해 혼자서도 쉽게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필드 사냥, 유저 간 대결에서도 5명의 캐릭터를 모두 사용한다. 또 100개가 넘는 다양한 코스튬과 채팅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시스템, 수박 서리, 길드시스템, 경기장 랭킹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유저들의 CBT 참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 연계한 크로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CBT 기간에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CBT 기간 동안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정식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