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06 14:54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시즌2 #빛과그림자 #사전예약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시즌2 버전 ‘라그나로크M: 시즌 2 빚과 그림자’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8월 27일 정식 업데이트를 앞둔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서비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시즌2’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빛과 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는 물론 신규 직업별 탈 것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의 신규 서버 게펜이 추가된다

G03-8236672469

여기에 자신의 집을 꾸미고 능력치와 편의성을 획득하는 하우징 시스템 마이홈이 추가됐으며 하이브리드형 신규 클래스(슈퍼 노비스)가 추가된다. 이외 라그나로크M 최초의 12인 레이드 던전 타나토스 타워가 추가되고 신규 룬 성장 시스템을 통해 스킬과 능력치를 추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시즌2 오픈 이후 진행될 추가 대규모 이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윤형철 팀장은 “라그나로크M: 시즌 2 빛과 그림자는 단순한 업데이트의 수준을 넘어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한다는 콘셉트로 준비했다”며 “기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유저 분들은 물론 라그나로크를 처음 접하는 유저 분들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 설명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