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리미널 게임’ 1월 개봉 확정…우마 서먼·팀 로스·매기 큐 등 출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2 13:33 KRD7
#크리미널게임보석사기단 #우마서먼 #팀로스 #매기큐

메인 포스터 공개…미친 사기꾼들의 목숨을 건 한탕이 시작된다

NSP통신- (와이드릴리즈)
(와이드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범죄 액션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이 2019년 1월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도박 빚으로 인한 살해 위협을 피해 LA로 도망 온 피터와 해리 부부가 고가의 보석을 훔치기 위해 계획을 세우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스타일리시’ 그 자체로 이목을 끈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할리우드 탑스타들의 비주얼과 그 사이에 시선을 강탈하는 댕댕이의 모습은 ‘목숨을 건 한탕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화려한 배우진과 ‘오션스8’ 제작진의 시너지로 완성될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G03-8236672469

한편 ‘크리미널 게임: 보석사기단’은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펄프 픽션’ ‘킬 빌’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우마 서먼이 온갖 사기행각을 저지르는 해리 역을, ‘저수지의 개들’ ‘헤이트풀8’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팀 로스가 해리의 남편이자 극 중 보석 사기단의 주역인 피터 역을 맡았다.

또 ‘미션 임파서블 3’ ‘다이하드 4.0’ ‘다이버전트 시리즈’ 등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얼굴을 알린 매기 큐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 미러 3’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앨리스 이브, 드라마 ‘모던 패밀리 시리즈’에서 독특한 억양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소피아 베르가라, 그리고 크리스핀 글로버와 스티븐 프라이까지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