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오토플러스가 신한카드 마이오토x리본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 마이오토 x 리본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20만점의 마이신한포인트 및 주유권 등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마이오토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한 고객들이 이벤트 대상이며 500만원이상 할부금융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할부 구간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는 리본카만의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된다.
리본카는 1년동안 2회의 방문점검을 받을 수 있는 리본카 케어서비스, 6개월간의 10만km 품질 보증 서비스, 72시간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연 12회에 걸친 1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본카 모델은 싼타페 DM 프리미엄(2WD, 7인승), 카니발 2.2 럭셔리(9인승), 투싼 1.7(2WD)과 2.0 모델(4WD)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