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오늘(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오싹달콤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지역에서 드랍되는 보상(호박쿠키, 유령젤리, 박쥐초콜릿)을 수집해 사탕 호박, 천년호리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탕 호박 아이템은 청옥, 강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다.
11월 19일까지 영웅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모험 참여, 영웅 합성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영혼 호리병, 장신구 상자 등을 받는다. 영웅 빙고 이벤트는 총 5회 차로 구성된다. 1회 차 빙고가 완성되면 다음 회차 빙고가 개방되는 방식이다.
엔씨는 새로운 영웅 2종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빅토(암살 강림 영웅)와 어둠 빅토(암살 고정 초월 영웅)다. 빅토는 전략소탕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군에게 감전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어둠 빅토는 무극 스킬을 발휘해 침묵 저항력과 공포 저항력을 각각 50%씩 높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