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아이톡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델타&데이로(대표 한민우)가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델타의 지식마스터로 김태희 방송작가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델타의 지식마스터는 각 분야별 지식을 검증 및 제공해주는 전문가 그룹이다.
이번에 합류한 김태희 작가는 MBC예능프로 ‘무한도전’,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등에서 방송작가로 활약했으며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통산 1억뷰를 돌파한 네이버 웹예능 ‘빅픽처’를 통해 방송예능 작가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향후 김태희 작가는 프로젝트 델타의 지식 서비스 내에서 방송 콘텐츠 관련 지식 전문가로 활약하게 된다. 질문자가 방송 콘텐츠 분야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할 경우 지식마스터인 김태희 작가를 통해 실시간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델타&데이로 한민우 대표는 “방송예능 전문가인 김태희 작가가 지식마스터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을 프로젝트 델타의 지식마스터로 등록해 플랫폼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