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태리, ‘뷰티 인사이드’ 출연 확정…서현진-이민기와 호흡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26 15:20 KRD7
#이태리 #뷰티 인사이드 #이민호 #출연
NSP통신- (스타하우스)
(스타하우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태리가 ‘뷰티 인사이드’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태리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정주환’ 역으로 출연을 확정졌다”고 26일 밝혔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유일무이 힐링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코미디이다.

G03-8236672469

서현진, 이민기의 설렘 유발 꿀조합을 탄생시키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태리가 연기하는 ‘정주환’은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누구나 탐내는 인재로 고액연봉자인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최고 경영자이기보다 최고연봉자를 꿈꾸는 현실적인 인물이다. 안면인식 장애를 갖고 있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두 눈을 대신하는 오른팔이자 최고의 조력자인 동시에 도재의 비밀을 쥔 위협적인 존재이다. 이태리는 ‘정주환’으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태리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올 하반기 방송예정이다.

한편 이민호에서 최근 활동명을 이태리로 바꾸고 배우 인생의 제 2막을 연 그는 데뷔 후 가장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의 촬영은 물론 중국 영화 '미스터리 파이터'(Mystery Fighter)', 더 비터 스윗'(The Bitter Sweet), 영화 ‘여곡성’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영화 ‘아나스타샤’의 출연을 알리며 할리우드 데뷔까지 뜻밖의 행보를 선보였다. 또 화제의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캐스팅돼 하반기 대세 배우로써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