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연테크, 네트워크 기기 에지핸들러 EHA100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18 09:10 KRD7
#세연테크 #에지핸들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연테크(대표 김종훈)가 임의의 HDMI영상출력신호를 IP로 전송하는 네트워크 기기 ‘Edge Handler EHA100’을 출시한다.

EHA100은 IoT시장이 활성화 되고 원격제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임베디드 시스템에 연결해 원격지에서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는 필수적인 기기다. EHA100을 관리 하고자 하는 시스템 기기의 HDMI출력과 USB에 연결이 가능하고, 릴레이 출력이 지원되어 시스템 전원의 ON/OFF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영상전송을 통해 접속된 해당 기기의 영상출력을 확인하면서, 원격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USB, Audio 입출력, relay 출력을 지원하는 것이다.

세연테크는 EHA100의 필드테스트를 통해 이미 태국, 러시아, 일본, 미국 등의 해외 거래선에서 실용성을 확인하였으며, 1월 말에 본격적으로 양산한다고 밝히고, 국내외 원격제어시장에 세연테크의 글로벌 브랜드 ‘에지핸들러(EdgeHandler)’를 함께 론칭한다.

G03-8236672469

향후 에지핸들러 제품군은 각종 PC, 임베디드 시스템, KIOSK등의 원격제어를 위한 솔루션으로 다방면에 걸쳐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세연테크는 조만간 각각의 응용 분야별 콘트롤러를 별도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