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건설·밀알복지재단, 저소득 가정에 방한키트 제작 봉사활동

NSP통신, 현지용 기자, 2017-12-07 15:01 KRD7
#SK건설 #밀알복지재단 #방한키트 #희망메이커 #사회공헌활동

6000만원 규모 희망키트 600상자 제작

NSP통신-조기행 SK건설 부회장과 임직원, 베이비부 멤버들(남색조끼 착용)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조기행 SK건설 부회장과 임직원, 베이비부 멤버들(남색조끼 착용)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현지용 기자 = SK건설은 밀알복지재단과 지난 6일 서울 종로 SK지플랜트(G Plant) 사옥에서 희망메이커 후원가정을 위한 방한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펼쳤다.

희망메이커 행사는 SK건설 임직원 기부 기금으로 저소득 가정 지원·교류활동을 갖기 위한 것. 참여는 조기행 SK건설 부회장과 임직원 70여명, 밀알복지재단 나눔대사인 걸그룹 베이비부가 참여했다.

SK건설과 밀알복지재단은 전기담요, 문풍지, 보온주머니 등 10개 방한물품과 희망메이커 후원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 등을 담은 6000만원 상당의 희망키트 600상자를 제작해 후원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SK건설 관계자는 “희망메이커 후원가정 가족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7년째 본 행사를 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희망메이커 활동을 중심으로 임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조기행 SK건설 부회장(첫째줄 오른쪽)과 임직원, 베이비부 멤버들(남색조끼 착용)이 행사 진행 중에 방한물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조기행 SK건설 부회장(첫째줄 오른쪽)과 임직원, 베이비부 멤버들(남색조끼 착용)이 행사 진행 중에 방한물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현지용 기자, nspj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