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에 삼성증권 동참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7-11 15:16 KRD7
#NH농협은행 #삼성증권 #기부 #기증
NSP통신-(왼쪽부터)이병석 송산동장, 박찬욱 일산서구청장, 양우석 영농회장(마을대표), 이길용 고양시의원, 최성 고양시장, 박번 삼성증권 전무(명예이장),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 김승호 농협은행 부행장, 강철희 농협 고양시지부장
(왼쪽부터)이병석 송산동장, 박찬욱 일산서구청장, 양우석 영농회장(마을대표), 이길용 고양시의원, 최성 고양시장, 박번 삼성증권 전무(명예이장),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 김승호 농협은행 부행장, 강철희 농협 고양시지부장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NH농협은행은 범국민 도농 교류운동인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에 삼성증권 임직원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는 기업 CEO(최고경영자) 및 단체장 등을 농촌마을의 명예이장으로 위촉하고 소속 임직원을 명예주민으로 참여시켜 도농교류를 활성화하는 운동이다.

삼성증권 세일즈앤트레이딩(Sales&Trading)본부는 80여명의 직원이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자산운용과 법인영업을 총괄하는 핵심 부문으로 이날 경기도 고양시 구산동에 위치한 장산마을을 찾았다.

G03-8236672469

박번 삼성증권 전무는 명예이장으로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위촉됐고 마을회관에 대형 UHD TV를 기증했다.

또 금융기관 특성에 맞춘 농가소득증대 지원을 위해 사내 세무사들이 농업인에 맞춘 부동산 등의 세무교육과 개별상담을 진행했다.

김승호 농협은행 부행장은 삼성증권과 송포농협을 찾아 이번 참여를 이끌어냈다. 김 부행장은"고양시지부장 근무당시 마을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며"꾸준한 명예이장 섭외와 일손돕기 등을 통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