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서, 계곡가든 김철호 대표 초청 금요 명사특강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6-06-18 12:40 KRD7
#군산경찰서 #김동봉 서장 #금요 명사특강 #계곡가든 김철호 대표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는 17일 김철호 내고향 시푸드(계곡가든) 대표를 초청해 '꽃게이야기와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열다섯번째 금요명사 특강을 진행했다.

김철호 대표는 전라북도 향토음식 분야 ‘대한명인’ 선정, 수산분야 ‘신지식인’ 선정, 전라북도 ‘자랑스런 기업인상’, ‘한류최고전문가 청룡상’ 등을 수상했으며 관련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으며 향토기업의 발전을 도모해 왔다.

김 대표는 생각의 전환으로 소상공인에서 중소기업으로 성장을 이룬 계곡가든 성공스토리를 이야기하며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오늘날의 성공신화를 이뤘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그는 특히 위생·환경중심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동종업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고객감동이라는 무한 감성서비스 경영으로 전국적 단위의 고객까지 사로잡은 과정, 사람경영으로 인화(人和)하는 기업분위기 조성 등 성공비결을 역설했다.

김동봉 서장은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정직한 맛 하나로 고객에게 인정받는 지역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힌 김철호 대표의 끈기와 도전정신에 찬사를 보낸다"며"지속적으로 향토음식과 향토기업의 전통을 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군산경찰 모든 직원들은 적극적인 경영마인드를 벤치마킹해 시민안전을 책임지겠다”고 덧붙혔다.

한편 김동봉 서장은 강의로서 재능기부를 해 준 김철호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