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19일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한 대방신비어린이집(원장 김경숙) 어린이 50여 명을 대상으로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건강 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치아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시청하고, 올바른 칫솔질 교육 및 유디 치과에서 개발한 치아 건강 체험 학습을 받았다.
또 유디치과 창원점은 행사에 참여한 아동에게 구강용품을 증정하고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부모들이 준수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돼 있는 ‘보호자 지침서’를 함께 증정해 평상시에도 올바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구강건강교실을 기획한 유디 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은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유아기 구강건강 증진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 치과는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건강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