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엠베스트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종합반 서비스 신청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엠베스트 종합반은 온라인 교육에 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접목,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총 4천여 개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며 담임선생님들로부터 1:1 학습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기간제 종합 교육 서비스다. 엠베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6개월, 12개월 종합반 외에 서비스 기간은 늘리고 비용은 줄인 15개월 종합반을 특별 기획, 한시적으로 신청을 받는다.
또 6개월,12개월,15개월 등 종합반을 신청하면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내신마스터 서비스 무료 이용권, 족보닷컴 사이트 무료 이용 쿠폰 등도 함께 제공한다.
내신마스터 서비스는 엠베스트 전문 연구진들과 실제 교과서 집필진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내신시험 유형, 난이도, 단원별 출제율 등을 유형화하여 예상문제를 제공해주는 온라인 서비스로 얼마 남지 않은 2학기 중간고사 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엠베스트는 오는 30일까지 12개월 또는 15개월 종합반을 신청한 중1 학생들에게는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진로 가이드북, 드림폴더 등이 담긴 ‘자유학기제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