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출시 1주년을 기념, 대규모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각성’ 업데이트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 1주년인 15일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팬들의 성대한 축제로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게임빌은 유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천상의 기사단 피규어’를 제작하는 등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글로벌 SNS 이벤트에서는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피규어를 선물한다. 또, ‘월드레이드’의 18회차 레이드 1위와 20회~22회 누적 데미지 랭킹 1위, 1주년 당일 기준 전투력∙마스터레벨 1위 등에게도 증정한다. 더불어 1,000캐럿, 3,650골드, 각성석 20개, 소탕권 20개 등 매일 파격적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와 ‘1주년 깜짝 18시 이벤트’를 13일부터 1주일 간 진행한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1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며, 해외에서 더 각광받는 모바일 액션 RPG로 손꼽히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